💉신신제약 주가전망📈 2020년 11월

반응형
    반응형

    신신제약 주가

    의약품 전문 생산기업

    신신제약 주가

    신신제약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기업이지만, 예전부터 파스와 연고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해온 기업입니다. 여러 의약품을 만드는 업체인데, 특히 파스와 밴드 등을 생산하는 걸로 유명합니다.

     

    신신제약은 위한 외부 항염증 진통제의 제형화 연구와 생산에 주력하고 있으며, '신신파스(Sinxinpas)' 등 이른바 경피적 흡수제 전달시스템[TDDS-Trans Dermal Dermal Drug Delivery System]을 이용한 의약품 및 LPG 타입을 개발 및 생산하고 있습니다. 부착된 외부 항균 진통제의 전형 파슬리, 밴드, 항균제, 첨가제, 연화제 등을 생산해 판매하고 있죠. 의외로 일상 생활 중에 신신제약의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신신제약 주가

    신신제약의 대표자는 이영수·김한기이며. 지점은 서울, 안산, 원주, 대전, 전주, 광주, 대구, 마산, 부산, 제주에 있으며, 그중 서울 지점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2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신제약의 2015년 12월 31일 기준 납입자본금은 12억 1천만 원이고, 매출액은 516억 1438만 4천 원입니다. 신신제약은 2014년 수출 800만불을 달성했으며, 미국 최대 약국 체인인 월그린(Walgreen)을 포함하여 미국에 400만 달러 이상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 신신제약 홈페이지 ]

     

    생산 제품

    신신제약 주가

    신신제약의 총 생산제품은 30여종이 넘을 정도로 매우 많습니다. 현재도 신제품을 개발하고 있어서 총 생산제품은 계속 늘어나고 있죠. 신신제약의 최근 신제품들은 밴드와 같은 위생용품, 감기약 같은 경구제, 외용액제, 알약, 그리고 최근 코로나 이슈 때문인제 마스크도 같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신신제약 주가

    신신제약은 파스로 시작한 기업인 만큼 인기 제품에는 물파스, 파스 같은 제품과 연고 등이 있었습니다. 신신제약의 인기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신에어파스 F, 노스엣 센스액, 노스엣액, 무조무알파에어로솔, 신신디펜쿨플라스타, 신신파스아렉스, 피록스타플라스타, 페노크린첩부제, 신신티눈밴드, 신신에어파스 F(수원삼성FC), 스카덤울트라, 미야리산엔젤과립, 미야리산유정

    신신제약 주가

    이렇게 보니, 눈에 익숙한 약들도 몇몇 보이네요. 생각보다 신신제약이 괜찮은 제품들을 많이 만들고 있었습니다.

     

    신신제약 관련 뉴스

    신신제약 주가

    신신제약은 최근까지도 신제품 개발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2일 전에는 여드름 흉터를 위한 스카덤클리어겔을 출시했습니다. 신신제약은 이 제품까지 해서 국내 최초로 3가지 제품의 흉터 치료 전문 브랜드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합니다.

     

    스카덤클리어겔은 비타민 E와 실리콘 오일을 함유해 피부 보호막 강화, 수분 유지 등 흉터 완화에 적합한 환경을 조성해 보다 빠른 치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특히 여드름과 같이 붉은 기운을 동반하는 흉터에는 더욱 효과적인 제품입니다.항염 작용을 하는 헤파린나트륨, 흉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알라토인 등이 함유되어 있고, 피부 재생 성분인 덱스판테놀과 흉터 생성을 억제하고 항염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신신제약은 세종시 관련주로도 묶여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세종시 수도 이전 이슈가 있었는데요, 그 영향으로 오후 1시29분 현재 신신제약은 전날보다 26.74%(2,310원) 오른 1만950원에 거래되었습니다.

     

    세종시 행정수도 이전과 관련된 주식으로 불리는 신신제약이 상승세를 타게 된 이유는,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대표가 어제 국회를 세종시로 완전히 이전하겠다고 밝혔기 때문입니다. 신신제약은 올해 초 경기도 안산에 있는 본사를 세종시로 이전했는데요, 세종시 공장은 지난해 9월 완공됐으며 지난 3월 기존 안산공장을 매각하고 본사 위치를 세종시로 변경하겠다고 발표한 상황입니다.

     

    신신제약 주가 전망 002800

    신신제약 주가

    신신제약의 1년간의 차트입니다. 코로나 직후 4천원을 찍었던 신신제약은 이후 고점에 올라 8월 초 1만 4천원을 기록한 후, 현재는 1만 1천2백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 신신제약은 세종시 관련주로 묶이게 되어서 단기간 높은 상승률을 보여주었습니다. 세종시 관련 이슈는 앞으로도 계속 있는만큼, 세종시 관련 이슈가 있을 때마다, 신신제약의 주가의 변동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대출 정보

    비상금 대출 쉽게 하기

    신용도 상관없이 쉽게 금리, 한도 조회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