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풍제약 주가 전망📈 2020년 11월

반응형
    반응형

    신풍제약 주가

     

    제약 및 약품판매 기업

    신풍제약 주가

    신풍제약은 제약 및 약품을 전문으로 제조,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정식 명칭은 신풍제약 주식회사 이고, 영문명은 Shin Poong Pharm., Co. Ltd. 입니다. 신풍제약의 설립일은 1962년 6월 5일 입니다. 신풍제약읜 매출액은 2019년 기준으로 1897억원이고, 영업이익은 2019년 기준 20억 수준입니다. 신풍제약은 현재 주식시장에 상장되어 있고, 종목코드는 019170 입니다.

     

    [ 신풍제약 홈페이지 ]

     

    신풍제약의 판매 약품

    신풍제약 주가

    현재 신풍제약에서 판매중인 의약품은 6종 입니다. 일반 의약품인 신풍겐타마이신황산염크림과 진통소염제인 로시덴겔, 영양비타민제인 바로코민골드정, 의반의약품인 로이칼알파연질캡슐, 치주질환 치료제인 헬티스에프캡슐, 일반의약품인 바로코민정이 있습니다.

    신풍제약 주가

    신풍제약에서 가장 유명한 상품은 바로 구충제인 디스토시드 입니다. 간흡충용 구충제인데요, 효과가 좋아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피라맥스를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제로 임상실험 중인데요, 피라맥스는 원래 말라리아 치료제인데, 코로나에서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어서 임상실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시작 단계라서, 실제로 코로나 치료제로 시판될때까지는 얼마나 걸리지는 모르겠습니다.

    신풍제약 주가

    그 외에도 신풍제약은 항생제 개발, 개량신약 등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신풍제약의 생산 공장은 4곳인데요, 안산에 3개, 오송에 1개의 제조 공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신풍제약 주식의 급등과 급락

     

    신풍제약은 2020년 초까지만 해도 1주당 가격이 1만원이 넘지 않는 주식이었습니다. 그러다 많은 제약주들이 그렇듯이, 신풍제약도 코로나 관련주로 묶이게 되어서 거래량이 늘고 주가가 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신풍제약은 여러 신약들의 관련주로 묶이면서 주가가 크게 오르는 현상이 발했습니다.

    신풍제약 주가

    그러자 증권거래소는 7월 22일에 신풍제약은 투자위험종목으로 분류하게 됩니다. 그래서 신풍제약의 주가는 잠시 정지되었죠, 그리고 대방의 7월 24일, 장 마감을 10분 앞둔 시점, 신풍제약의 주가는 급격한 하락을 맞게 됩니다. 이때 시총 3조원이 증발하는 기적을 보여주었죠.

    신풍제약 주가

    이후 신풍제약은 2020년 8월, 주가가 다시 급등해서 2020년 9월 말 기준으로 2,000%가 넘는 수익률을 보여주게 됩니다. 2020년 초반에 신풍제약에 투자했으면 20배가 넘는 수익을 보여주었다는 것이죠.

     

    앞으로 신풍제약의 주가는?

    신풍제약 주가

    신풍제약은 1010년 11월 06일 기준, 13만 3천원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신풍제약은 급등과 급락을 반복하고 있기 때문에, 고위험 주식에 속합니다. 때문에, 앞으로도 이런 급격한 움직임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신풍제약도 현재 코로나 치료제를 개발 중이기 때문에, 코로나 치료제가 개발된다면, 앞으로의 움직임은 좋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