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는 더 나아질 수 있을까

반응형
    반응형

    AT&T: 사진이 더 나아지기 거의 불가능

    2022년 3월 12일 오전 3시 23분 ETAT&T 주식회사 (T)92 의견37 Likes

    요약

    • AT&T의 경영진은 회사의 2022년과 2023년 회계연도에 대한 재무 및 운영 기대치를 발표했다.
    • 이러한 발전은 현 시점에서 투자자들에게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세인데, 그 회사는 매우 건전해 보이고 현금흐름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 주식은 현 시점에서 급격히 저평가되어 상당한 상승이 보장된다.
    • 시장에서 도움의 손길을 찾고 있나?조잡한 가치관의 구성원들은 어떤 기후를 항해하기 위한 독점적인 아이디어와 지침을 얻는다.자세한 정보 »

    게티 이미지를 통한 제트시 이미지/iStock 편집

    2022년 3월 11일은 통신·엔터테인먼트 대기업 AT&T(T)의 기념비적인 날임이 입증됐다.경영진은 회사의 2022 회계연도에 대한 자체적인 기대는 물론 2023 회계연도가 무엇을 가져와야 할지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기업의 현금 흐름은 2022년 예상보다는 약할 것으로 보이지만 전반적인 상황은 고무적이다.게다가, 수익 증가는 비용 절감 이니셔티브와 결합되어 향후 2년 동안 현금 흐름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여기에 기업을 위한 지렛대가 통제되고 있고 주식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으로 보이는 수준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이는 정말 포기하기 어려운 전망이라는 사실을 덧붙이십시오.사실, 나는 현재의 주식들이 현재 시장에 있는 어떤 회사들 중 가장 매력적인 회사들 중 하나라고 말할 것이다.

    의미 있는 통찰력은 대단하다.

    투자자들이 부인하지 않을 한 가지 사실은 좋든 나쁘든 지난 2년 동안 AT&T는 극도로 변혁적이었다는 점이다.그 회사는 회사의 핵심 영업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레버리지가 전진하는 것을 줄이려는 의도로 회사의 위치를 바꾸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상당한 수의 자산 분배를 겪었다.이는 경영진의 부실 결정으로 인해 기업이 사업에 핵심이라고 여겨지지 않는 여러 분야로 분기하게 되었고 그 결과 기업 전체의 실적이 악화되었다.그러나 이제 그 진자는 투자자들에게 현재 그 회사가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를 보여주면서 완전히 동그라미를 친 것 같다.

    무엇보다 경영진이 바라보는 회사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논의해야 한다.경영진에 따르면 동사는 올해 말 워너미디어의 스핀오프를 완료한 후 광섬유와 5G 확장에 주력하기를 원하고 있다.결국 경영진은 미국 최고의 광대역통신사가 되겠다는 최종 목표를 가지고 대규모 투자를 희망하고 있다.그 일환으로 경영진은 매년 350만~400만 곳의 고객사 입지를 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결국 회사가 최소한 3000만 개의 광섬유 사업장에 노출되는 것을 감수하고 있다.이번 시책은 사업 확장의 일환으로 최소 500만개 이상의 사업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물론 경영진에 의해 제정되고 있는 다른 계획들이 있다.우선 서비스용 ARPU 무제한 요금제로 고객을 몰아붙이고 있으며, 2025년까지 네트워크 설치 면적의 75%가 광섬유와 5G로 제공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이것은 회사가 구리 표면 운영을 약 50%까지 낮추기 때문에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구리는 그 회사에게 항상 값비싼 형태의 인프라였다.그러나 광섬유를 사용하면 비용이 절감될 것으로 예상한다.이 과정에서 동사는 상품과 레거시 요금제를 모두 50% 정도 인하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이것은 그것의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덜 혼란스럽게 만들 것이고 그것의 플랫폼에서 재정적으로 차선책인 많은 솔루션들을 제거할 것이다.네트워크 엣지와 프라이빗 5G 서비스 등 회사가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새로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개발과 배치도 고객과 주주 모두에게 가치를 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작성자 - SEC EDGAR 데이터

    물론 이것들 중 어느 것도 싸게 나오지 않는다.경영진은 2022년과 2023년 모두 연간 약 240억 달러를 자본 지출에 쓸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이 중 연간 50억 달러는 광섬유 스펙트럼의 배치로 가야 한다.이는 2021년에 지출된 201억 달러와 비교된다.결국 경영진은 자본 지출이 일부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2024년에 회사는 이 측정지표가 약 200억 달러에 들어올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여기에다 향후 2년 동안 비용 절감을 실질적으로 기대하고 있다.2021 회계연도 말까지 연간 30억 달러 규모의 원가절감이 들어오는 것을 보고 2023년 말에는 그 두 배가 될 것으로 회사측은 예상하고 있다.그 중 25억 달러가 올해 실현돼야 한다.이 모든 것이 회사가 지렛대를 더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2021 회계연도가 끝나는 시점에 순 레버리지 비율은 3.22였다.그들의 목표는 2023년 말까지 이것을 약 2.5로 줄이는 것이다.하지만 내 계산에 따르면, 올해 말까지 2.57정도로 떨어지고, 2023년 말에는 2.16정도로 더 떨어질 것이다.

    미래는 좋아 보인다.

    작성자 - SEC EDGAR 데이터

    운영적으로 AT&T는 그 사업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최소 올해와 내년에도 낮은 한자릿수 속도로 수익이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이는 주로 무선 서비스 수익의 증가와 광대역 수익 증가에 의해 주도될 것이다.2022년 EBITDA는 410억~420억 달러로 상승해야 한다.이는 2021년 달성한 403억 달러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한편, 무상 현금 흐름은 2021년에 발생한 192억 달러에서 감소한 160억 달러 정도가 되어야 한다.한편 2023년 EBITDA는 435억~445억 달러 사이가 될 것이다.내년에는 무료 현금흐름이 약 200억 달러로 확대될 것이다.한편 이 회사의 올해 수익은 약 172억 9천만 달러로 2022년에는 182억 1천만 달러로 증가할 것이다.참고로 이 모든 것은 프로포마 기준이며, 이는 현재 계획되어 있는 모든 가구가 회사의 재무수치에 포함되지 않는다고 가정하고 재무성과를 좌우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작성자 - SEC EDGAR 데이터

    그 동안 일어난 변화들로 인해 기업을 위해 조정되어야 하는 모든 것들로 인해, 그 사업의 주가가 얼마나 싼지에 대한 약간의 불확실성이 존재한다.그러나 내가 발견한 것은, 전반적으로, 그 회사의 주식은 다소 싼 수준에서 거래되어야 한다는 것이다.예를 들어 2022 회계연도의 데이터를 활용하면 주식은 현금흐름의 배수인 3.4의 가격에 거래되고 있다.2023년 추정치에 의존하면 3.1로 떨어진다.현금 유동성 배수의 무료화 가격은 2023년 수치에 의존할 경우 얻을 수 있는 6.9에 비해 8.6으로 다소 높다.2022년 총 8명, 2023년 7.6명으로 떨어지는 등 복수 수익에 대한 가격도 주목해야 한다.마지막으로 EV에서 EBITDA 배수도 살펴봐야 하는데, 이 회사의 범위는 올해 6.2에서 내년 5.9로 떨어졌다.

    작성자 - SEC EDGAR 데이터

    테이크 어웨이

    제공된 자료를 토대로 볼 때 AT&T가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유망한 전망 중 하나라고 믿지 않을 수 없다.경영진은 계속해서 지렛대를 줄이고 있고 그 회사는 솔직히 말이 안 되는 수준에서 거래되고 있다.오늘의 낮은 지렛대와 향후 사업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은 나에게 회사의 주식은 지금 그들이 거래하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특히 상위 라인의 성장이 지속되고 비용 절감 효과가 유지된다면 전반적인 리스크는 기업에게도 매우 낮다.그렇다, 일부 투자자들은 배당을 단지 연간 80억 달러로 줄이기로 한 회사의 결정 때문에 그들이 지겨워졌다고 지적할 수도 있지만, 결국, 추가적인 부채 감소와 싼 가격에 주식을 되사거나 다른 성장 전망에 투자하려는 전망은 모두 투자자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여겨져야 한다.ng run. 그리고 경영진은 지렛대가 더욱 통제될 때 그러한 아이디어들이 테이블 위에 있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회사가 이것에 어떻게 접근하는가에 관계없이, 나는 회사가 항상 최적으로 운영되지는 않지만, 스스로 잘 하고 있고, 현재의 그것보다 훨씬 더 큰 수준에서 거래되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원유 가치 통찰은 석유와 천연가스에 초점을 맞춘 투자 서비스와 커뮤니티를 제공한다.우리는 현금흐름과 이를 창출하는 기업에 초점을 맞추어서 실질적인 잠재력을 가지고 가치와 성장 전망을 이끌어 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