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Tesla - 중국 판매량으로 인한 주가 상승?

반응형
    반응형

    요약

    • 애널리스트들은 4분기에 또 다른 매우 낮은 기준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 이번 주 중국 판매는 추정치를 조금 더 높일 수 있습니다.
    • 주식은 50일 이동 평균에서 지지선을 받았습니다.

    최근 전기차 제조사 테슬라( TSLA )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가장 최근 하락은 연준이 이번 달에 테이퍼 계획을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되어 하락하는 미국 시장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월요일에 SEC 조사에 대한 뉴스가 주식을 약세 영역으로 보내고 이른 시간에 $1,000 아래로 떨어지게 되면서 약세  일찍 통제할 수 있다고 느꼈을 것 입니다. 그러나 주가가 주요 이동 평균에서 지지를 받았고 거리의 낮은 4분기 추정치가 주가를 다시 랠리하도록 설정할 수 있으므로 곰은 조심해야 합니다.

    내가 최근 분기에 자세히 설명했듯이 Tesla에 대한 애널리스트의 기대치는 때때로 거의 코믹하게 낮습니다. 회사가 137억 6000만 달러의 3분기 매출을 보고했음을 상기시켜 드리겠습니다. 이는 상하이 공장 확장이나 새로운 Model X 장치가 고객에게 제공되지 않은 것입니다. 아래의 4분기 현재 예상 수익 그래픽을 살펴보십시오.

    ( 출처: Seeking Alpha 견적 페이지, 여기 에서 볼 수 있음 )

    회사가 거의 4억 달러에 달하는 순차 매출 감소를 보고하는 것을 가장 약세라고 볼 수 있습니까? 현재 거리 평균이 Tesla가 4분기에 약 263,000대의 차량을 인도할 것을 요구하기 때문에 이 문제를 제기한 것입니다. 회사가 평균 판매 가격이 크게 하락하지 않는 한, 4분기에 5억 달러에 불과한 순차 매출 증가와 더 많은 납품을 요구하는 것조차 현실과 다소 동떨어져 보입니다.

     

    저명한 Tesla 관찰자 Troy Teslike가 현재 올해의 마지막 기간  280,000건의 배송을 요구하고 있기 때문에 이 잠재적으로 큰 기대 격차를 다시 한 번 발생시켰습니다 . 이 수치가 약간 높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Troy는 실제로 수치에 대해 상당히 보수적입니다. 아래 그래픽에서 볼 수 있듯이 그는 실제로 4분기 생산량을 최고 300,000대의 차량으로 요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 출처: 위에 링크된 Troy Teslike Twitter 페이지)

    Troy는 몇 가지 이유로 인해 많은 배송이 1분기에 미끄러지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첫째, 회사는 마침내 차량 배달 물결을 풀기 위해 강력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이는 일반적으로 분기 후반에 차량 배달을 대대적으로 밀어붙이는 결과를 낳습니다. 이것은 수천 대(대부분 중국에서 수출)를 내년 초까지 밀어붙일 것입니다. 둘째, 그는 새로운 EV 세금 공제가 이번 달에 통과되어 1월 1일경에 발효될 것으로 예상하여 미국 구매자들이 2022년 1월까지 기다리려고 하는 것을 봅니다. 마지막으로, 훨씬 더 작은 규모로, 이번 달 말에 새로운 텍사스 또는 베를린 공장에서 생산되는 모든 차량이 12월 말 이전에 소비자에게 인도되기에는 너무 늦게 완성될 것입니다.

     

    Troy의 낙관론은 수출을 포함한 판매가 10월에 54,300대를 돌파한 중국의 숫자에서 주로 나옵니다 . 이 속도의 3개월은 4분기에 163,000대 이상이며 일반적으로 배송 물결에 따라 분기의 마지막 2개월이 첫 번째보다 더 강할 수 있습니다. Troy가 자세히 설명했듯이 분기당 약 115,000건의 배송을 나타내는 Fremont를 입력하면 Troy의 야구장에 있습니다. 또는 278,000에 약간 못 미치는 현재 추정치입니다. 이 수치는 유럽의 4분기 첫 2개월이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3분기 수준에 비해 견고한 개선을 보였으며 두 국가의 추정치는 아직 나오지 않은 것을 보면 정당화됩니다.

    ( 출처: TMC 유럽 통계, 여기 에서 볼 수 있음 )

    아마도 이번 주 정도가 기대 격차가 좁혀지는 촉매제가 될 것입니다. 11월 Tesla China 수치가 곧 발표될 예정이며, 대부분의 기대는 10월 수준에서 순차적으로 상승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60,000개 정도의 인쇄물을 얻는다면 1월 초 Tesla 생산 및 납품 보고서에 가까워질수록 분석가들이 수치를 올리지 않기 어려울 것입니다. 긍정적인 분석가 메모는 시장이 다시 급락하지 않는다는 가정 하에 주식을 약간 지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Elon Musk의 주식 판매가 최근에 약간 둔화되어 현재의 오버행 이 곧 끝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Tesla 주식은 월요일이 계속되자 기술 부문이 초기 손실을 되돌리면서 약간 반등했습니다. Tesla는 여전히 하루 동안 빨간색으로 마감했지만 아래 차트(보라색 선)에서 볼 수 있는 50일 이동 평균 위에 멋지게 마감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기술적 요인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으로 보일 것이며, 황소는 주가를 지지하는 단기 추세선을 보고 있습니다. 주식이 50일선 아래로 떨어지고 거기에 머물러 있고 그 핵심선이 롤오버되기 시작하면 200일선(빨간선)까지 하락하는 주식에 대해 이야기하면 주가가 오르기 시작할 것입니다.

    ( 출처: 야후 파이낸스)

    현재 긍정적인 설정에도 불구하고 단기적으로 Tesla의 세 가지 가장 큰 위험을 지적해야 합니다. 첫째, 특히 Elon Musk의 체크 무늬 과거 및 합의 합의와 함께 SEC 조사에 대한 추가 뉴스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둘째, CEO의 예상보다 많은 주식 매각으로 투자자들은 장기적인 미래에 대해 불안해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속화된 연준의 테이퍼링 계획에 대한 전반적인 시장 하락은 우리가 최근 몇 년 동안 보아온 것처럼 주식 및 기타 많은 고성장 기업에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Tesla 주가는 현재 사상 최고치에서 200달러 이상 떨어져 있지만 곰들은 상당한 기대 격차에 주의해야 합니다. 4분기 현재까지 중국과 유럽의 수치가 양호해 보이지만 분석가들은 분기별 납품의 주요 순차적 증가에 대해 아직 이야기하지 않고 있습니다. 앞으로 중국에서 좋은 소식이 나오면 추정치가 상승할 것이지만, 이는 또한 주식에 대한 약간의 지지를 제공할 것입니다. 월요일에 50일을 유지하는 것은 단기적으로 긍정적이었고 시장이 상당히 안정되어 있는 한 이러한 요인들은 단기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원본: https://seekingalpha.com/article/4473716-tesla-watch-the-expectations-gap


     

    Bill Maurer의 의견입니다.

     

    테슬라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하락은 연준이 이번달에 테이퍼링을 가속화한다는 전망 때문이었죠. Bill Maurer는 차량 인도량을 바탕으로 테슬라의 상승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4분기 차량 인도량: 263,000대(추정)

     

    또 다른 테슬라 낙관론은 중국에서 찾고 있습니다. 10월에 54,300대의 테슬라 차량은 인도했는데요, 이 수치로 봤을 때, 중국에서만 4분기에 163,000대 이상의 테슬라 차량은 인도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아직 11월 테슬라 중국 인도량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내년 1월에 테슬라 생산 및 납품 보고서가 나올 예정입니다.

     

    미국의 새로운 EV 공제가 통과되어서 22년 1월 1일에 발효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EV차량 계약 건수는 내년 1월에 몰릴 것으로 예상합니다.

     

    하지만 테슬라에는 3가지 리스크가 있습니다.

    1. SEC 조사에 대한 추가 뉴스

    2. 일론 머스크의 주식 매각. 예상보다 많이 팔았음. 투자자 불안.

    3. 연준의 테이퍼링으로 인한 주가 하락.

     

    앞으로 중국 차량 인도량에 좋은 소식이 있다면 주가는 상승할 수 있지만, 위 리스크로 인해 지지선을 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의 전망에 대한 여러분들의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