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증권 주식 정보 조회 방법

반응형
    반응형

    토스 증권 주식 정보 조회

    토스 증권은 처음에는 기업에 대한 정보가 부족했었습니다. PER ROE같은 지표들도 조회할 수 없었는데요, 최근에 기업 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항목들이 추가되었습니다.

     

    토스 증권 기업 정보 조회 방법

    토스 증권 주식 정보 조회

    토스 앱을 실행합니다. 없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토스 앱을 다운받습니다.

     

    토스 어플 설치하기(안드로이드)

    토스 어플 설치하기(아이폰)

     

    토스 증권 주식 정보 조회토스 증권 주식 정보 조회

    토스 어플 첫 화면입니다. 주식 탭으로 가면 내 수익률과 관심 종목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현대차에 들어가보겠습니다.

     

    주식 실시간 차트와 내 주식 평균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밑에 보면 투자정보 라고 있을 겁니다. 터치합니다.

     

    토스 증권 주식 정보 조회토스 증권 주식 정보 조회토스 증권 주식 정보 조회

    들어가면 현대차 기업에 관한 여러 지표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스 증권에 있는 투자정보는 1일 최고가, 1일 최저가, 거래량, 거래대금, 시가총액, 배당수익률, 외국인소진율, ROE, PBR, PER 이 있습니다. 용어가 어려운 분들을 위해서 친절히 설명까지 해 두었습니다. 아래 도움말을 누릅니다.

     

    들어가면 투자 정보라 해서 주식 용어들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OE, PER등의 용어를 알기 쉽게 풀어놓았습니다.

     

    토스 증권 주식 정보 조회토스 증권 주식 정보 조회

    투자 정보 아래에는 기업 정보와 관련한 뉴스들을 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뉴스들을 볼 수 있으며, 해당 기업에 대한 뉴스들만 추려서 볼 수 있습니다.

     

    토스 증권 주식 정보 조회토스 증권 주식 정보 조회

    아래로 내려가면 기업의 공시자료 및 배당 일정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분기별 잠정 실적을 기업에서 발표하면, 더보기 를 통해서 분기별 잠정실적 및 매출액, 영업이익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스 증권 주식 정보 조회토스 증권 주식 정보 조회토스 증권 주식 정보 조회

    이 외에도 연도별 매출액, 영업이익, 매출구성, 기업이 현재 하고 있는 주요 사업 기업 소개, 기업의 제품 및 브랜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스증권은 다른 MTS에 비해서 자세한 재무재표 등은 확인하기 어렵지만, 깔끔한 UI를 통해서 투자자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일목요연하게 알려줍니다. 이런 점이 토스증권의 강점이고, 토스증권이 다른 증권사들과 차별화되는 점일 겁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