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바이든 관련주 TOP 8

반응형
    반응형

    조바이든 관련주

    2020년 미국 대통령 후보

    조바이든 관련주

    조 바이든은 1942년생으로 올해 77세입니다.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출신이고 47대 부통력과 상원의장을 지낸 경력이 있습니다. 2009년 1월부터 2017년 1월 20일까지 오마바 시절에 부통령을 지냈죠.

    조바이든 관련주

    현재 조 바이든은 민주당의 대통령 후보입니다. 부통령 후보는 카멀라 해리스입니다. 공화당의 대통령 후보는 다들 알고 있는 도널드 트럼프와(대통령) 마이크 펜스(부통령)입니다. 곧 있으면 2020년 11월 3일에 2020년 미국 대통령 선거가 있습니다. 요즘 시국이 심상치 않은 만큼, 미국 대통령이 누가 되느냐에 따라서 주식 시장도 요동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서 조 바이든이 대통령이 됐을 경우, 영향을 받는 관련주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조 바이든 관련주

    인물과 관련된 관련주들을 으레 그렇듯, 해당 인물의 대학 출신이나, 인맥과 관련한 기업이 주가에 영향을 받습니다. 그리고 대통령 관련주의 경우에는 그 인물의 정치 성향에 관련한 기업들이 영향을 많이 받죠. 조 바이든은 기업 법인세와 친환경과 관련이 깊기 때문에 조 바이든이 대통령이 될 경우, 친환경 기업들의 주가가 상승할 수 있습니다.

     

    인맥 관련해서는 조 바이든은 미국 시라큐스태학교 대학원 법학 박사 출신이기 때문에, 시라큐스대학교 출신의 기업인이 속해있는 기업들이 주가에 영향을 받게 됩니다.

     

    한성기업

    조바이든 관련주

    한성기업은 수산물 제조 유통업체입니다. 게맛살, 참치 캔, 냉동식품, 소시지, 단무지 등을 생산하죠. 2020년 6월에 큰 폭으로 상승해서 현재 1만 3천원대 입니다.

     

    한성기업의 임준호 대표이사가 시라큐스대 동문입니다. 그래서 조 바이든의 관련주로 묶이게 되었습니다.

     

    >>한성기업 홈페이지

     

    마이크로프랜드

    조바이든 관련주

    마이크로프랜드는 반도체 검사장치를 만드는 기업입니다. 주요 생산품으로는 Probe Card, MEMS, 박막전지 등이 있고, IoT 기술도 가지고 있습니다. 코로나 사태 때 큰 폭으로 하락했다가, 현재는 5천5백원 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프랜드는 대표이사가 조 바이든과 같은 시라큐스대 동문입니다. 그래서 조 바이든의 관련주에 속하게 되었습니다.

     

    >>마이크로프랜드 홈페이지

     

    대정화금

    조바이든 관련주

    대정화금은 원료 의약품 생산업체입니다. 대정화금은 시약 및 고순도 약품, 식품첨가물, 화장품 원료, 증류정제 등 취급하고 있습니다. 대정화금은 2020년 9월에 큰 폭으로 상승해서 현재는 2만 7천원 대 입니다.

     

    대정화금의 대표이사인 송영준은 시라큐스대 출신입니다. 때문에 조 바이든의 관련주에 속하게 되었습니다.

     

    >>대정화금 홈페이지

     

    엘엠에스

    조바이든 관련주

    엘엠에스는 LCD 부품 제작업체입니다. 엘엠에스는 휘도향상필름 프리즘시트, 미세성형 소형광학부품 등을 생산 및 공급하고 있습니다. 엘엠에스는 12월까지만 해도 주가는 좋았지만, 현재는 절반 하락해서 1만원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엘엠에스의 미등기 임원 상무이사가 시라큐스대 동문입니다. 역시 같은 이유로 조 바이든의 관련주에 속하게 되었습니다.

     

    >>엘엠에스 홈페이지

     

    후성

    조바이든 관련주

    후성은 2차 배터리 테마주입니다. 2차 배터리의 경우 친환경에도 묶이기 땜문에 조 바이든 관련주로 묶이게 되었습니다.

    후성은 9천원대를 유지하다가, 최근 급격한 상승 후 조정을 맞아서 9천원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후성 홈페이지

     

    씨에스윈드

    조바이든 관련주

    씨에스윈드는 풍력발전 설비, 철구조물 전문업체입니다. 윈드타워를 주로 생산하며, 풍력발전이 친환경이기 때문에 조 바이든 관련주로 묶였습니다. 씨에스윈드는 2020년 6월 이후 그린뉴딜 관련주로도 묶이면서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씨에스윈드 홈페이지

     

    LS

    조바이든 관련주

    LS는 전선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전력기기, 시스템, 산업자동화, 구리선, 농기계, 트랙터, 사출 시스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LS는 풍력발전과 친환경 관련주기이도 합니다.

     

    >>LS 그룹 홈페이지

     

    한화솔루션

    조바이든 관련주

    한화솔루션은 차별화된 기술로 케미칼,태양광 에너지,고기능성 소재 분야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태양광과 친환경 관련주로 묶여 있으며, 이번에 조 바이든 관련주로도 같이 묶이게 되었습니다.

     

    한화솔루션은 2020년 2월까지만 해도 1만원대를 유지하다가, 최근에 급격한 상승세를 보이면서 5만원까지 올라갔었습니다. 이후 조정을 받고 현재는 4만 3천원대에 있습니다.

     

    >>한화솔루션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