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허브 사이트 후기 이용방법

반응형
    반응형

    알뜰폰허브 사이트

    알뜰폰 플랫폼 사이트

    알뜰폰허브 사이트

    알뜰폰 허브 사이트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운영하는 알뜰폰 정보 사이트입니다. 알뜰폰이 요금도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은 건 사실이지만, 업체들이 많아서, 어떤 게 더 좋은 건지 확인하기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그런데 알뜰폰허브는 많은 알뜰폰 업체들의 이벤트, 요금제 정보들을 한번에 모아놓았기 때문에, 한눈에 내게 맞는 요금제들을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알뜰폰 허브 사이트 링크는 아래에 남겨두었습니다.

     

    >>알뜰폰 허브 사이트

     

    알뜰폰 Hub

    알뜰폰 Hub

    www.mvnohub.kr

    알뜰폰 허브 둘러보기

    알뜰폰허브 사이트

    알뜰폰 허브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정보들을 아래와 같습니다.

    • 맞춤요금제 - 필터를 통해서 나에게 맞는 알뜰폰 요금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 휴대폰 - 알뜰폰 업체들의 휴대폰 결합 요금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요금제 - 알뜰폰 업체의 전체 요금제를 볼 수 있습니다.
    • 이벤트안내 - 알뜰폰 업체들이 진행중인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소개 - 알뜰폰허브의 서비스와 연계된 통신사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 알뜰폰허브 고객센터입니다.

    알뜰폰허브 사이트

    알뜰폰 허브는 내가 원하는 조건에 맞는 요금제를 찾을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그래서 데이터, 음성량, 문자 의 양을 설정해서 원하는 요금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는 100GB이상으로 설정하면 무제한 요금제를 찾을 수 있고, 음성량과, 문자는 0원으로 설정하면 0원 요금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알뜰폰허브 사이트

    휴대폰 결합 요금제의 경우, 자급제, 중고, 요금제결합휴대폰을 필터링해서 찾을 수 있고, 제조사별로도 구분할 수 있습니다. 가격대 도 설정 가능해서 제조사별 알뜰폰 을 찾을 수 있죠.

     

    알뜰폰허브 사이트

    스펙별 분류도 가능해서 메모리와 배터리 별 스마트폰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스마트폰인 배터리 많은 스마트폰도 이런 필터링을 통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알뜰폰허브 사이트

    테스트로 특정 요금제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데이터는 1G이상, 음성량은 50분 이상, 문자는 50건 이상으로 설정하고 요금제를 찾아보겠습니다.

     

    알뜰폰허브 사이트

    바로 맞춤형 요금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A모바일의 갓성비 1GB/100분 요금제가 눈에 띕니다. 월 납부요금이 1,100원밖에 하지 않네요.

     

    알뜰폰허브 사이트

    알뜰폰 요금제의 결과값을 정렬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낮은 가격, 높은 가격순으로 정렬이 가능하고, 10개, 20개, 50개씩 나누어서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알뜰폰허브 사이트

    더보기 에 커서를 대면 해당 요금제의 이벤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뜰폰은 이벤트가 생명인 만큼, 꼭 이벤트 정보를 확인하면서 가입하시는 게 좋습니다.

     

    알뜰폰허브 사이트

    알뜰폰 허브의 가입화면입니다. 보통 알뜰폰 업체들의 가입신청서와 구성이 비슷하며, 기타 안내사항 으로 이벤트가 얼마나 진행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을 알아야 이벤트 기간이 끝나기 전에 다른 요금제로 갈아탈 수 있으므로 미리 파악해두는 건 중요합니다.

     

    알뜰폰허브 사이트

    알뜰폰 업체들의 이벤트는 이벤트 안내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특정 업체의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뜰폰허브 사이트

    이벤트뿐만 아니라, 이렇게 이벤트를 요약해서 알려주는 게 정말 좋습니다. 이벤트 페이지의 경우 복잡한 내용들이 많아서 헷갈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정리해주면, 알아보기 편하죠.

     

    알뜰폰허브 사이트

    알뜰폰 허브에 등록되어 있는 알뜰폰 통신사는 총 16개 입니다.

    • SKT 망 - 유니컴즈, 한국케이블텔레콤, 프리텔레콤, 스마텔, 아이즈비전, 큰사람커넥트, SK 텔링크
    • KT 망 - 프리텔레콤, 케이티엠모바일, 에넥스텔레콤, LG헬로비전, 위너스텔, 한국케이블텔레콤, 유니컴즈, 세종텔레콤, 코드모바일, 큰사람커넥트, 케이티스카이라이프
    • LGU+ 망 - LG 헬로비전, 머천드코리아, 스마텔, 미디어로그, 큰사람커넥트, 에넥스텔레콤, 유니컴즈, 인스코비, 아이즈비전

    알뜰폰허브 사이트

    알뜰폰 허브의 공지사항에는 알뜰폰에 관련된 여러 소식들이 올라옵니다. 요금제 뿐만 아니라, 가성비 스마트폰에 관련된 소식들도 같이 올라오곤 합니다.

     

    알뜰폰허브 사이트알뜰폰허브 사이트

    스마트폰은 갤럭시 모델 중 M시리즈와 A시리즈가 주로 나옵니다. LG 시리즈는 중저가 모델이 많이 올라오죠. 아이폰은 중고폰이 많이 올라옵니다.

     

    스마트폰 결합 요금제는 이전에 비해서는 많이 저렴해졌습니다. 플래그십 스마트폰이 아닌 건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이 많이 올라옵니다. 어르신들은 갤럭시를 선호하는 만큼, 삼성의 갤럭시 스마트폰 의 중급기, 가성비 라인업이 많이 올라옵니다.

     

    알뜰폰 허브는 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하기 전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찾기 좋은 사이트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 들어가셔서 한번 쭉 둘러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반응형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토부 실거래가 조회 사이트  (0) 2021.01.1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